Ginger Snaps (2000) (1080p BluRay x265 Ghost).torrent (13.5 K)
Ginger Snaps (2000) (1080p BluRay x265 Ghost).srt (60.5 K)
[바로보기] 진저 스냅 Ginger Snaps (2000) (1080p BluRay x265 HEVC 10bit EAC3 5.1 Ghost)
괴물을 만나 이상하게 된 진저를 동생 브리짓이 처단한다는 공포물.
16살인 진저는 한 살 터울인 브리짓의 언니다. 둘은 태어날 때부터 서로 붙어 다녔고 오직 진저만이 브리짓을 정신적 압박에서 구해 줄 수 있다. 어느 날 밤, 장난을 치러 밖에 나갔다가 진저가 정체 모를 동물에게 공격을 받는다. 피투성이가 된 채, 집으로 돌아오지만 신기하게도 상처는 이미 아물어 있었다. 그 후 진저의 몸에 이상한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소개글. 강박적으로 죽음에 대해 집착하는 두 소녀, 15살 브리짓과 16살 진저는 서로 친구 같은 자매다. 진저가 처음 생리를 한 날 두 자매는 어느 한적한 교외의 숲 속에서 미워하는 같은 반 친구에게 저주를 내리는 의식을 치르던 도중 정체 모를 괴물의 습격을 받는다. 습격을 당한 진저의 상처는 신기하게도 금방 아물었지만 상처가 아문 곳에서는 털이 수북이 자라고 엉치뼈 밑으로 꼬리가 자라기 시작한다. 진저는 어찌할 바를 모르고 브리짓의 거듭된 질문에 짜증을 내지만 브리짓은 진저가 괴물에게 습격당한 이후 늑대인간이 되어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끓어오르는 피에 대한 욕구로 인해 같은 반 아이들로부터 따돌림 받던 아웃사이더 진저는 공격적인 처녀로 급변한다. 브리짓은 그런 진저의 변화를 점점 늑대인간으로 변해가는 것으로 의심스러워 하지만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하고 진저를 초자연적인 감염으로부터 치료해줄 방법을 찾아 헤맨다. 치료법을 찾아줄 사람으로 그 지역의 대마초 공급책이면서 아마추어 식물학자인 수수께끼의 인물 샘에게 찾아간다. 이런 그녀의 행동은 진저에게 배신감을 느끼게 하고, 진저의 격노는 극에 달한다. 진저를 보호하기 위해 브리짓이 노력하면 할수록 그녀 역시 공범자가 되어갈 뿐이다. 그 동안 나왔던 늑대인간을 모델로 한 영화에서 늑대인간의 성별은 주로 남자였다. 하지만 이 영화에서는 평범하던 모습의 10대 소녀가 늑대인간으로 변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리고 거기서 여성의 제2차 성징으로 인해 나타나는 변화와의 공통점을 발견하게 한다. 무관심한 부모, 아무런 문제도 해결해 주지 못하는 학교 선생님, 친구를 따돌림 하는 같은 반 아이들, 이런 모습들을 보면 얼핏 보통의 10대 성장영화인 듯 보이지만 거기에 피 튀기는 틴에이지 호러 무비와 전통적인 공포영화의 단골출연자인 늑대인간을 가미해 기존의 공포영화와는 다른 색다른 맛을 느끼게 해준다. 2000년 캐나다 토론토영화제에서 캐나다영화상을 수상한 작품.(이민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