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Collection.E98.007.Part-7.Daniel.Craig-2.Bluray.1080p.DTS.ac3.kong.mkv.torrent (88.8 K)
Highlight.Collection.E98.007.Part-7.Daniel.Craig-2.Bluray.1080p.DTS.ac3.kong.smi (151.3 K)
[바로보기] [테라] Highlight.Collection.E98.007.Part-7.Daniel.Craig-2.Bluray.1080p.DTS.ac3.kong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한해도 Highlight Collection 시리즈를 사랑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007 시리즈 마지막 영상으로 '다니엘 크레이그' 주연 마지막 2작품을 모았습니다.
앞서 말씀 드렸듯이, 다니엘 크레이그 주연의 007 5작품은 역대 시리즈와 달리 5편의 내용이 연결됩니다.
《스펙터》가 2015년 개봉했는데, 《노 타임 투 다이》는 코로나 펜데믹으로 3번이나 개봉이 연기되면서
결국 2021년 9월 뒤늦게 개봉이 되었습니다.
저도 《노 타임 투 다이》는 극장에서 관람했는데, 일반관에서 관람한 걸 많이 후회하고 있습니다.
초반부 Car 액션 장면을 IMAX로 촬영했는데, 그 장면을 영영 볼 수 없게된 게 너무 아쉽습니다.
이번 영상이 007 시리즈의 마지막이기에 (추후 새로운 제임스 본드로 찾아오겠지만)
후반부 엔딩에 총 25편을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공을 드렸으니, 끝까지 감상 부탁드립니다.
[엔딩]
Cast 영상: 작업하는데 1개월 이상 소요됬습니다.
《본드 걸》본편 편집본에는 본드걸과의 키스씬이 많이 삭제되어서 아쉬운 분들이 많으실 거 같아서
본드걸 Cast 소개 영상에 조금이나마 담아봤습니다.
《Q》 007 시리즈 중 가장 장수 출연한 배우가 2편~19편 까지 Q 배역을 맡은 데즈먼드 루엘린 입니다.
《미스 머니페니》 007 시리즈 중 두번째로 장수 출연한 배우가 로이스 맥스웰로 닥터 노 부터 뷰투어킬 까지 총 14편에 출연했습니다.
《빌런》 007 시리즈의 악당들도 많은 관심의 대상이었죠, 이번에 누가 악당으로 나올까?
저 개인적으로는 《황금총을 가진 사나이》의 크리스포퍼 리 이고, 다음으로는 《스카이 폴》의 하비에르 바르뎀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Bond Age 영상: 유튜브 영상에 배경음악을 입혔습니다.
의외로 로저무어는 007 시리즈 데뷔 때의 나이가 많았네요.
뷰투어킬은 거의 할아버지 나이 ㅠㅠ
본드 걸(타냐 로버츠)과의 나이 차이가 28살, 거의 딸 벌이네요~ 헐~~
로저무어는 고령에 007 역할을 맡다보니
가장 나이 차이가 많이 난 작품은 《유어 아이즈 온리》의 본드 걸인 캐롤 부케와 30살 차이였습니다.
시리즈 중 본드 걸이 제임스 본드 보다 나이가 많았던 작품이 2편인데
《여왕폐하 대작전》의 다이아나 리그가 1년 연상 (죠지 레젠비가 워낙 젊었었죠)
《스펙터》의 모니카 벨루치가 4년 연상이었습니다.
Q-Branch: 007 시리즈의 맛은 Q 의 재미난 무기들인데, 본편 편집본에서는 거의 삭제해서 아쉬웠는데
그래서, 재미난 무기들 영상만 따로 담았습니다.
(2편은 Q 작업실이 아니지만, 함께 담았고,
아쉽게도 다니엘 크레이그 주연의 5편에는 재미난 무기가 안 나옵니다 ㅠㅠ)
Bond, James Bond: 007 시리즈의 시그니쳐 대사죠~~
유투뷰 영상도 많이 돌아다니지만, 원본 영상으로 다시 편집하여, 마지막에 배치했습니다.
《노 타임 투 다이》의 마지막 장면은 다니엘 크레이그의 제임스 본드 마지막 모습이고
"한스 짐머"의 음악이 너무 감동이어서, 편집 없이 풀로 담았습니다.
[제외] 007 시리즈 번외편인 《네버 세이 네버 어게인》과 《카지노 로얄 1967년작》은 다른 제작사에서 제작이 되어
기본 시리즈와는 별개라서, 이번 007 시리즈 작업에서 제외했습니다.
(단, Bond Age에서는 《네버 세이 네버 어게인》이 잠깐 비춥니다)
Episode 98
부제목: “007 Part-6 Daniel.Craig-2”
러닝타임: 3시간 30분
용량: 17.5 GB
VIDEO: 1920*800
AUDIO: DTS & AC3 5.1
올해 마지막 작품이네요~ 그래도, 007 시리즈를 년내에 마무리 하게되어 너무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는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저는 새로운 작품으로 새해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아울러서, 이 시리즈를 이제 아시게 된 분들도 꽤 있는 거 같아서 지난 시리즈와
Highlight Collection의 원조격인 "Renewal 쫓는자 쫓기는자" 시리즈 30부작도 함께
'재배포' 게시판에 재공유 하고있으니, 한 두편 받아보신 후 맘에 드시면 나머지 편들도 받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단지, 토렌트는 시드유지도 어렵고, 속도도 안 나오기에 [테라박스]로 공유하오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위 링크 누르시면, '재배포' 게시판 해당 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